토지문화재단
 
Untitled Document
 
 
 
이름 관리자 이메일 tojicul@chol.com
작성일 2019-12-03 조회수 63
파일첨부
제목
그림책만들기

토지문화재단은 2019 문학의 향기 네 번째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 만드는 따뜻한 그림책강좌를 1214() 토지문화관에서 오후 2시에 연다.

이 강좌는 강원도와 원주시의 후원과 KB국민은행 단계동지점의 협찬으로 열리며, 오후 2시부터 이상희 그림책 작가의 강연과 12월 계절 정취와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그림책 작품들을 감상 후,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 예술교육팀과 함께 멋진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며 가족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우리 집만의 크리스마스 무대북을 만들게 된다. 준비물로 필기도구 및 지우개, 색연필, 싸인펜, 딱풀, 가위 등을 지참해야 한다.

강연을 맡은 이상희 작가는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로, 시집잘 가라 내 청춘》《벼락무늬, 그림책 도솔산 선운사》《은혜 갚은 꿩 이야기》《해님맞이등을 창작하였고, 작은 기차 엘리너 루즈벨트》《마법침대등 수많은 그림책을 번역하였고, 현재 그림책 작가 양성코스 이상희의 그림책 워크샵’, ‘패랭이꽃그림책버스 자원활동가 과정’, ‘그림책+북아트 지도자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상희 작가가 이번 강연을 위해 선정한 좋은 그림책은 메리 크리스마스 늑대아저씨(미니야시 타츠야 글 그림 / 이선아 옮김)은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주고받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작품이다.

실기지도를 해줄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는 0세부터 100세까지 모두가 함께 읽는 그림책을 통하여 행복한 사회를 이루어나가기 위해 힘쓰는 기업으로, 예술교육팀은 그림책을 읽은 즐거움과 감상을 다양한 북아트 형식으로 표현하는 예술 강의와 그림책의 감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예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이 포함된 2인 이상으로 구성된 가족으로, 1210일까지 20팀을 선착순으로 전화 접수(그림책도시 033.734.0755 / 010.6376.4713) 받는다.



이전글
다음글 뮤지컬 고추장떡볶이
        
Untitled Document